회사소개 유학진행절차 찾아오시는길-영국 찾아오시는길-한국 UK School Map 영국교육의 우수성 CEE GCSE A-Level IB 스포츠 뮤직 액티비티 입학안내 진학조언 학교생활 및 용어안내 학교투어 안내 영국사립 체험 영국유학 FAQ 영국사립학교 랭킹 조기유학 성인유학 단기유학 단체연수 가디언 서비스 안내 리더스 하우스 1 리더스 하우스 2 리더스 하우스 3 리더스 하우스 4 회사소개 상담예약 찾아오시는길 UK School Map 유학진행절차 학년계산 학년계산
회사소개 상담예약 찾아오시는길 UK School Map
영국 사립학교에 다니면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을 받는 동시에 영국의 문화와 생활도 함께 배우게 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는 성공적인 미래를 향한 첫 걸음이 될 것 입니다. 영국의 사립학교는 오랜 전통이 있으면서도 21세기에 맞춘 최신의 교육환경을 제공합니다. 학교 선생님들 역시 기숙사에 머물며 학기 내내 학생 옆에서 조언도 해주며 과외활동도 같이 하게 됩니다.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도 사귀면서 함께 생활해야 하는 법도 배우게 됩니다. 영국의 사립학교에서의 경험은 여러분이 추구하는 미래로 갈 수 있는 발판이 되어줄 것입니다.

뛰어남에 동참하세요!

영국의 교육은 수백 년에 걸쳐 이룩되어 왔습니다. 소중한 전통과 역사를 이어받고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영국은 우수한 교육 과정을 자랑합니다. 영국의 학위의 우수성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기 때문에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영국은 학생들이 자립심, 창조력, 도전 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풍부하고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영국은 엄격한 평가 아래 교육 과정을 발전시켜왔으며 그 수준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다른 나라에서 모델로 삼을 정도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자, 예술가, 작가, 사상가, 정치가, 경영인들이 영국의 교육을 통해 배출되었습니다. 미국의 전 대통령 빌 클린턴, 현 남아공 대통령 타보 음베키, 노벨평화상 수상자 데즈몬드 투투 주교, 패션 디자이너 리팻 오크벡,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작가 월레 소잉카, easyGroup의 창시자 스텔리오스 하지 이아오누, 크리켓의 전설이며 정치가인 임란 칸들이 그 대표적인 예로 볼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직업을 꿈꾸나요?

영국의 학위는 그 높은 수준을 세계에서 인정해 줍니다. 여러분들이 꿈꾸는 직장으로 향하기 위한 첫 번째 단추를 채우기에 더없이 알맞은 곳입니다.

영국에서 대학 진학을 희망한다면 사립학교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학교와 전공에 지원할 시 합격할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95%이상의 대학생들이 A-level 과정을 통해 영국 대학에 진학하였다고 조사되었습니다. 영국 사립학교에 다니면 영국의 학생들과 똑같은 방식으로 같은 교육 과정을 배우게 되므로 비슷한 환경에서 자라며 공부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영국의 교육에 익숙해지고 나아가 대학입시 때에도 동등한 조건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영국 사립학교는 학생들이 좋은 학교로 진학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영어가 어려우면 별도로 영어레슨도 제공해 줍니다. 처음 영국에 도착해 영어 때문에 어려울 수 있지만 학교의 도움으로 금방 익숙해 질 것 입니다. 대학교 시작할 때 유학 가는 학생들은 대학예비과정을 1년 거쳐야 하지만 영국에서 A-level을 공부하고 시험을 보면 바로 대학교 1학년으로 진학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으세요

영국의 교육은 인성교육에 중심을 두고 있기 때문에 학습적 능력과 주관적인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 영국의 교육은 오랜 전통에 바탕을 두고 학생의 독립심, 창의력, 자신감을 길러주도록 가르칩니다.

영국 사립학교에서는 한 반에 소수의 정원만이 있어서 선생님으로부터 개인 지도 받는 시간도 많으며 다양한 학습법을 통해 교육을 받게 됩니다. 다른 학생들과의 그룹 프로젝트, 발표 수업, 게임. 역할 연기. 컴퓨터 및 과학실의 실습으로 여러분이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원하는 건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영국의 학교에서는 일방적인 수업만 하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과정의 학습법으로 학생들에게 다가갑니다.

영국에서는 중등 교육 과정부터 본인에게 흥미로운 과목이 있으면 그 과목을 선택하여 집중적으로 공부하게 됩니다. GCSE 과정은 보통 8과목을 선택하며 AS/A-level에서는 3,4과목만 선택하게 됩니다. 영국의 학생들이 A-level에서 선택하는 과목은 대부분 비슷한 분야의 과목들 입니다. 이과를 선택한 학생들은 물리,수학, 응용수학을 공부하기도 하며 문과학생은 역사, 고전문명, 미술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사회학에 관심 있는 학생은 경제, 정치, 사회학을 공부하고 예술계 학생일 경우 음악,연극, 영문학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고등학교 때부터 흥미 있는 과목만 심도 있게 배워서 대학교에 들어가면 우리나라의 대학교 2학년 수준의 전공 수업을 영국에서는 대학교1학년 때부터 배우게 됩니다.

멋진 추억을 만드세요

영국은 영어의 본고장이기도 하지만 유서 깊은 유적지, 뛰어난 문화, 그림 같은 경치를 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영국에서 여러 나라의 친구들도 사귀며 다양한 문화도 배우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영국은 여러 민족이 모여 사는 국제적인 나라이며 학교에서도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을 만나 그들의 전통과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매일 영어로 의사소통을 하다 보면 금새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에세이를 쓰는 것뿐만 아니라 발표 수업을 통해 다른 학생들과 매일 영어로 말하게 됩니다. 또한 과외 활동이나 특별 활동을 통해서도 영어 실력이 늘어날 것이며 IELTS와 같은 영어시험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학교에서 같이 생활하다 보면 또래 학생들과 금방 친해지게 되며 영국의 사립학교에는 세계 여러 곳에서 학생들이 오기 때문에 다른 문화를 가진 친구들도 사귀게 됩니다. 영국의 문화뿐만 아니라 세계의 각기 다른 문화도 이해하며 친구들을 만나 뜻 깊은 추억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현명한 투자입니다

영국의 교육은 가치는 자기 개발, 교육 개발, 취업으로까지 연결됩니다. 짧은 시간을 투자하지만 여러분의 인생을 바꿔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학비는 단지 수업료로만 나가는 것이 아닙니다. 도서관, 최신 장비가 갖춰진 과학연구실 및 기타 실습실, 스포츠 센터, 음악연습실, 소극장 등의 시설을 모두 이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오랜 전통에 바탕 한 학문적 깊이와 새로운 도전이 공존하는 영국 교육을 통해 세계를 향한 당당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영국의 교육은 그 가치를 돈으로도 환산할 수 없을 것입니다.

(주한 영국 문화원 제공)


영국문화원 영국이야기